Kamis, 10 Juli 2014

BEAST - No More




왜 바보같이 날 못 잊고 그러고 있니

Wae pabo gati nal mosijgo geureogo itni

Kenapa kau tak bisa melupakanku seperti orang bodoh

왜 아직까지 난 네게 좋은 사람인 거니

Wae ajik kkaji nan nege joheun saramin geoni

Kenapa bagimu aku masih saja menjadi orang yang baik

우리 헤어진 지가 벌써 몇 달이 지났는데

Uri he-eojin jiga peolsseo myeoch dali jinatneunde

Sudah beberapa bulan sejak kita putus

왜 아직도 넌 지난 추억에 살고 있니

Wae ajikto neon jinan chueoge salgo itni

Tapi kenapa kau masih tinggal dalam kenangan itu



좋은 사람 곁에 많잖아 새로운 사랑 시작해도 괜찮아

Juheun saram gyeote manhjanha saero-un sarang sijakhaedo gwaenchanha

Ada banyak orang baik di sekelilingmu, tak apa jika kau memulai cinta yang baru

웃으며 네가 정말 행복하길 바랄게

Useumyeo nega jeongmal haengbok hagil baralke

Aku tulus berharap kau bahagia dengan sebuah senyuman

헤매는 네가 눈에 밟혀서 새로운 사랑 시작할 수 없잖아

Hemaeneun nega nune barphyeoseo saero-un sarang sijakhal su eobtjanha

Aku masih melihatmu berkeliaran, jadi aku tak bisa memulai cinta baru

Oh yeah 이렇게 늦은 시간에 넌

Oh yeah ireohke neujeun sigane neon

Di saat malam  kau ….



왜 또 찾아왔니 널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bigeophan nainde

Kenapa kau menemuiku?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문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teullyeo oneun seulpeun ureum sori

Aku mendengarmu menangis dari balik pintu

왜 또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to chajawatni imi chagapke sigeo beorin naege

Kenapa kau menemuiku lagi? D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줄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nwo jul ongiga d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이젠 아니야 이젠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Tak lagi, tak lagi,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menjadi sandaran bagimu



그래 마음껏 울어 그렇게 날 씻어낼 수 있다면

Geurae ma-eum ggeot ureo geureohke nal ssiseonael su itdamyeon

Baiklah, menangislah sebanyak yang kau mau, jika itu bisa menghapusku

네 맘속 미련 다 지워낼 수 있다면

Ne mamsok miryeonda jiwonael su itdamyeon

Jika itu yang diperlukan untuk menghapus penyesalan dalam hatimu

네가 아플 만큼 가치 있는 사람 아니야

Nega apeul mankeun gachi itneun saram aniya

Aku tak layak menjadi alasan untukmu terluka

예전처럼 너랑 같이 있는 사람 아니야

Yejeon cheoreom neorang gati itneun saram aniya

Aku bukan orang yang sama yang dulu bersama denganmu

널 사랑해서 보낸단 그런 거짓말 같은 건 하기 싫어 난

Neol saranghaeseo bonaendan geureon geojitmal gateun geon hagi sirheo nan

Aku tak ingin berbohong dan mengatakan aku melepasmu karena aku mencintaimu

오늘만 같이 있어줄게 얼른 일어나

Oneulman gati isseojulke eolleun ireona

Aku akan tinggal denganmu hanya untuk hari ini, cepat bangunlah

손 내밀어 줄 수 있지만 이것도 오늘까지만

Son naemireojol su itjiman igeotdo oneulkkajiman

Aku akan mengulurkan tanganku, tapi hanya untuk hari ini



돌아갈 순 없어 알잖아 내 곁에선 행복할 수 없잖아

Doragal sun eobseo aljanha nae gyeoteseon hangbokhal sueobtjanha

Kita tak bisa kembali, kau tahu itu, kau tak bisa bahagia bersamaku

널 웃게 해줄 그런 사람 찾아 떠나 가

Neol utge haejul geureon saram chaja tteonaga

Pergi dan carilah orang yang bisa membuatmu tersenyum

헤매는 네가 눈에 밟혀서 단 하루도 맘이 편하질 않아

Hemaeneun nega nune balphyeoseo dan harugo mami pyeonhajil anha

Aku terus melihatmu berkeliaran jadi aku tak bisa tenang bahkan untuk sehari

Oh yeah 이렇게 늦은 시간에 넌

Oh yeah ireohke neujeun sigane neon

Di malam ini kau…



왜 또 찾아왔니 널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pigeophan nainde

Kenapa kau menemuiku lagi?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문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deullyeo oneun seulpeun ureum sori

Aku mendengar tangis sedihmu di balik pintu

왜 또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to chajawatni imi chagapke sigeobeorin naege

Kenapa kau menemuiku lag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줄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nwo jul ongiga t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그만해줄래 이젠 시간이 갈수록 냉정해지는 내 모습에

Geumanhaejullae ijen sigani galsurok naenggeonghaejineun nae moseube

Berhentilah, aku menjadi lebih dingin seiring berjalannya waktu

네가 상처받을까 난 너무 두려워

Nega sangcheonbateulkka nan neomu duryeowo

Aku takut akan melukaimu

내가 보란 듯이 잘 살아가면 돼

Naega boran deusi jal saragamyeon dwae

Bahagialah  seolah-olah kau memiliki sesuatu untuk dibuktikan padaku

이젠 더 이상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neo isang aniya nega gidael saram

Sekarang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kau jadikan sandaran



왜 또 찾아왔니 널 떠나보낸 비겁한 나인데

Wae tto chajawatni neol tteonabonaen pigeophan nainde

Kenapa kau menemuiku lagi? Padahal akulah yang pengecut melepaskanmu

문 너머로 들려오는 슬픈 울음소리

Mun neomeoro deullyeo uneun seulpeun ureumsori

Aku mendengar tangis sedihmu di balik pintu

왜 또 찾아왔니 이미 차갑게 식어버린 내게

Wae too chajawatni imi chagabke sigeobeorin naege

Kenapa kau menemuiku lagi? Saat aku sudah tenang

너에게 나눠 줄 온기가 더는 없는데

Neo-ege nawo jul on-giga deoneun eobtneunde

Aku tak lagi punya kehangatan untuk diberikan padamu

이젠 아니야 이젠 아니야 네가 기댈 사람

Ijen aniya ijen aniya nega gidael saram

Tak lagi, tak lagi, Sekarang aku bukan lagi orang yang bisa kau jadikan sandaran


credit: http://liriklagu-kpop.blogspot.com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